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 라운지 추천 / 코랄 라운지 후기 / 라운지 카드

by 효또휴 2023. 9. 18.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태국에 15일 정도 다녀왔었는데요.

한국으로 돌아올 때 방콕 수완나품 공항 라운지를 이용했었습니다.

대부분 한국으로 향하는 비행기는 오후 10시 ~ 오전 2시 정도 늦은 시간에 항공편이 많이 모여있는데요.

의외로 인천 마티나 라운지는 다들 잘 이용하시던데 해외 라운지에는 한국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심지어 방콕 수완나품에 새로 생긴 신상 라운지 '코랄 라운지'가 생겼답니다!!!

저도 너무 잘 이용해서 추천드리려고 정보 가져왔습니다ㅎㅎ

 

코랄라운지 Coral ROUNGE

 

24시간 운영 / 국제선 GATE C2 근처 / 2시간 이용가능/
간단한 식사 제공 / 주류 제공 / 샤워 가능 / 침대 공간 있음/ 헬스장 / WIFI 가능

 

대부분 라운지 사용자 분들은 카드 혜택을 이용해서 방문하실텐데요.

저는 이번에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 COOKIE CHECK 를 이용했습니다!

이외로도 전세계 라운지 이용가능한 PP카드 등을 통해서 방문하실 수 있겠죠

카드혜택을 확인하는데에는 THE LOUNGE 앱을 이용하시고, 카드 등록을 해두시면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간혹 특정지점만 라운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의 경우는 The Lounge 앱에서 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경우는 카드 혜택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태국 방콕 수완나품 신생 라운지 '코랄 라운지'를 둘러 보겠습니다.

수완나품 공항

 

새로 생긴 라운지다 보니까 굉장히 쾌적합니다. 넓고 다양한 공간이 있습니다.

 

자, 먹을게 중요하죠

샐러드와 간단하게 솜땀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간단한 콜드밀로 샌드위치, 빵, 시리얼, 요거트,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있습니다.

시리얼바

과일도 용과, 수박, 멜론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다양한 음료들 간단한 디저트들이 있습니다.  

저비용 LCC항공 이용하시는 분들 물 굳이 사시지 마시고, 라운지 이용하시면 하나씩 꼭 챙겨가세요!!
방콕이 5시간~5시간30분 정도 걸리니까 물 하나 있으면 비행기에서 훨씬 편합니다!

술은 따로 바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시면 그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시고요.
술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목스테일 (무알콜) 도 있으니 드셔보세요!!
저는 토마토가 들어간 목스테일과 오렌지 주스가 들어간 목스테일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바에서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또 니트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위스키는 조니워커 레드라벨, 태국 럼인 메콩(Mekhong), 태국 위스키 1종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맥주는 창(Chang) 드라프트가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이외로 커피 머신이 하나 있었는데요. 라벤더 라테, 로즈 라테와 같은 독특한 메뉴도 있더라구요!

저는 마지막까지 열대과일에 집중했습니다!!! 언제 또 용과를 마음껏 먹겠어요ㅠㅜㅜ

이 중에 몇가지 메뉴만 찍어왔어요!

 

코랄라운지의 장점!!!!! 바로 샤워시설이 있습니다.


장기간 야간 비행하시는 분들은 일부러 마지막 일정으로 스파에 방문해서 샤워하고 오시는 분들도 계신데, 코랄라운지는 샤워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비즈니스 호텔과 다름없는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구요.

 

2시간이라는 이용시간이 너무 짧다고 느껴질 만큼 헬스장도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완나품 공항에는 코랄라운지 말고도 미라클 라운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코랄라운지가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다 보니 미라클라운지보다 좋은 평을 많이 받고 있더라구요!

코랄라운지에서 편안하게 쉬시면서 맛있는 음식들도 함께 즐겨보세요!!!